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로즈앤의 활동과 새로운 소식
로즈앤 이벤트와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
로즈앤의원은 강남 최고의 기술력과 최신 트렌드 설비를 갖춘 제주도에 위치한 여성을 위한 의료기관입니다.
여성을 가장 잘 아는 5명의 여성 산부인과 전문의가 환상의 섬, 제주에서 한 분, 한 분을 맞춤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.
로즈앤의원은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께서 편하신 시간에 진료받으실 수 있도록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내원하시기 전 네이버예약 혹은 전화로 예약하시면 보다 쾌적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로즈앤의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. 로즈앤에서 진료받으셨다면 필요한 서류는
온라인으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로즈앤의원은 내원하시는 환자분들께서 편하신 시간에 진료받으실 수 있도록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내원하시기 전 네이버예약 혹은 전화로 예약하시면 보다 쾌적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로즈앤의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증명서
발급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.
로즈앤에서 진료받으셨다면 필요한 서류는 온라인으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로즈앤의원 / 대표자 박영 / 사업자등록번호 795-20-00902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3333 4층 / 대표전화 064-803-3723 / 이메일 roseann064@naver.com
Copyright © 2022 로즈앤의원. All right reserved.
안녕하세요, 나를 더 사랑하는 방식- 로즈앤의원 박영 원장입니다.
이번에 저 박영 원장이 다녀온 곳은 한라생태숲 장생의 숲길입니다. 무려 17km에 달하는 빽빽한 삼나무 숲길을 따라 걷다 보면, 정말이지 공기가 다르다는 게 온몸으로 느껴지지요.
삼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를 깊이 마시며 걷다 보니, 오후 2시임에도 숲 속은 해가 잘 들지 않아 어둑하게 느껴지는 순간들이 있더라고요-
처음에는 귓가에 맴도는 작은 벌레 소리에 팔을 휘저으며 걸었는데,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레 숲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되었어요. 어느새 마음이 점점 차분해지는 걸 느꼈습니다.
문득 ‘아, 이게 자연을 받아들이는 거구나’ 생각이 들면서, 머릿속이 맑아지고 마음이 가벼워졌고요-
제주에 사는 여성 분들, 그리고 여행자 분들. 숲길이 주는 잔잔한 위로를 여러분도 꼭 느껴보셨으면 합니다.
참, 제주 숲길을 다닐 때에도 우리 여성 분들, 멧돼지는 언제나 조심하세요-
아울러 지난 번에는 제주 산방산 아래 작은 브런치 공간, 댄싱포크에 방문했어요. 듣기만 해도 신이 나는 이름이지요?
햇살 아래에서 마신 기네스 한 잔, 구운 파이 속 따뜻한 스튜, 창 밖으로 그림처럼 펼쳐진 산방산 풍경에 현재 누리고 있는 제주살이가 새삼 감사했답니다.
이처럼 저 로즈앤의원 박영 원장은 진료실에서 잠시나마 벗어나, 아름다운 섬 제주 아일랜드의 오후를 만끽했는데요. 다른 여성 분들의 이번 주말은 어떠신가요? 문득 궁금해집니다.
흑돼지 오마카세, 먹어본 적 있으세요?
실로 제주스럽고 특별한 저녁을 만들어 준 식사였기에, 제주에 사는 여성 분들에게도 조용히 추천해봅니다.
제주 소못은 딱 한 가지, 흑돼지 오마카세 코스만 운영하는 곳인데요. 그 날 준비된 8가지 부위를 눈 앞에서 굽고, 소금·와사비·멜젓·구운 채소까지 부위에 따라 다르게 곁들이는 정성이 인상 깊었습니다.
고기는 '굽기의 예술’이지요?
굽는 온도, 타이밍, 페어링까지… 한 입 한 입이 감탄의 연속이었어요.
에델바이스 맥주 한 잔 곁들이면, 제주 흑돼지가 이렇게나 고급스러울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.
맛집이 즐비한 제주에서 산부인과를 운영하고 있다는 게 새삼 감사한, 또 하나의 미식 경험이었습니다.
작년 7월, 이맘때쯤 기억나시나요?
어느새 2025년도 하반기에 접어들었네요. 작년 이맘때 로즈앤의원에서 꽃을 구독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. 블로그가 ‘1년 전 오늘’을 알려주면서, 그 때 병원 곳곳을 환하게 밝혀주었던 싱그러운 꽃들이 생각났습니다.
매주 다른 꽃을 보며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꼈던 것처럼, 올 하반기에도 작은 기쁨과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고 마음에 꽃을 피우듯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. 여러분의 남은 6개월을 응원합니다-
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에는,
로즈앤의원 7월의 꽃 감상▼